2014.07.06 00:00


 

 

32개월 유아 제임스가 정말 마음 푹~~~~~놓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기농성분 워시&샴푸를 만났습니다.

 

아토피에도 좋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천연화장품을 연구하는 브랜드!

 

라뽀엘 카밍워시&샴푸

 

오감세는 진심으로 라뽀엘 자진 서포터즈가 되었습니다. +_+

 

 

 

 

요기조기 모기 물린 제임스~ &&

 

아토피는 없지만,

지금 피부 그대~로 성인까지 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제품을 찾는건 엄마의 당연한 마음이죠.

 

 

 

 

피부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센텔라아시아티카와 식물성 허브에서 얻은 파이토카밍컴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는 얼굴, 바디, 헤어 겸용의 3 IN 1 멀티클렌져입니다.

샴푸, 바디워시, 페이스폼을 따로 쓰지 않고, 하나의 안전한 제품으로 샤워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디메치콘, 인공색소, 인공향 무첨가!

 

 

 

 

제임스를 위한 목욕용품 준비 완료!

라뽀엘 워시&샴푸, 손타올, 샴푸용 헤어캡

 

 

 

 

우와~ 제품 향기를 온라인으로 어떻게 표현해야하나요?

조금씩 손에 덜어서 사용하는데 욕실에 온통 허브향 가득~해집니다.

 

향기만으로도 깨끗하고 순수해지는 느낌입니다.

 

 

 

 

헤어캡을 씌우고, 샴푸질을 합니다.

소량을 덜어 샴푸질을 했는데 거품이 풍성하게 일어납니다.

향기도 정말 정말 좋고요. +_+

 

제임스 목욕은 아기때부터 아빠가 시켜주는데, 아주 선수입니다. ㅎㅎㅎ

제임스도 아빠가 샴푸질을 하던말던 자동차 장난감 갖고 자연스럽게 노는 경지에 이르렀습니다. ㅋㅋㅋ

 

 

 

 

손타올에도 소량을 짜줍니다.

부드러운 스폰지를 이용해도 좋습니다.

 

 

 

 

목욕 시키는 자! 목욕 받는 자!

두 선수가 제 할일을 훌륭히 수행합니다. ㅎㅎㅎ

 

 

 

 

유기농허브, 국내산 한약재, 아로마테라피와 피부과학(Dermatologic)을 결합한,

32개월 제임스도 정말 순~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 라뽀엘입니다.

 

오감세 가족은 피부 하나는 건강한데요.

이렇게 원료부터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제품을 사용해서인지,

피부건강 유지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욕실에 퍼지는,

아이 몸에서 나는,

건강한 허브향이 완전 대박입니다.

 

화학적이지 않고 정말 숲에 들어와있는 듯한 천연향기에 완전 반했습니다.

 

하트3

 

 

 

 

천연화장품 라뽀엘 상품들입니다.

 

천연 밤제품은 상처부위에도 연고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피부재생에 좋다고 합니다.

특히 아토피가 있는 분들도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으로, 천연원료들이 들어간 상품들입니다.

 

화학원료가 들어간 화장품들은 단기간에 눈에 띄는 효과를 보기 쉽습니다만,

내성이 생기고 화학원료로 인한 생각치 못한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오감세도 아이를 키우면서 화장품 성분에 관심을 갖고 구매를 하다보니,

제법 전문가가 다 되었습니다.

그리고 천연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해보니 정말 기본이 탄탄해진다고 할까요?

오감세는 30대 넘으면서 트러블 딱~ 하나씩은 달고 살았는데,

어우 요즘 피부가 정말 대박입니다.

 

엄마의 마음으로~ ^^

 

 

 

 

[링크] 라뽀엘 쇼핑몰 바로가기



 

오늘도 감동인 세상 오감세였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오감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잠시 인사드리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14.07.06 14: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정성어린 포스팅 잘봤습니다.

    2014.07.08 07: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