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03 00:00


 

 

여전히 고공행진중인 넥슨의 히트(HIT)를,

오감세가 아닌 신랑이 열심히 즐기고 있는데요.

 

예전 리뷰데로,

갤럭시 그랜드 맥스나 베가시크릿노트로는,

히트레이드를 플레이하기에는 무리가 있었습니다.

 

[연관 포스트] 갤럭시그랜드맥스, 베가시크릿노트 사용후기 및 히트(HIT) 레이드 플레이

 

버벅! 으악!(죽어있음) 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나름 좋은 사양을 자랑하는,

갤럭시탭S 10.5 큰 스크린으로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 갤럭시탭S 10.5 주요사양 +

 

· CPU : 옥타코어, 1.9GHz,1.3GHz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 메모리 : RAM 3GB, ROM(저장공간) 32GB

 

· 사이즈 : 177.3mm x 247.3mm x 6.6 mm(두께)
· 무게 : 465g
· 디스플레이 : Super AMOLED(슈퍼 아몰레드)
· 디스플레이 크기 : 267.2MM
· 해상도 : 2560 x 1600 (WQXGA)
· 색상 : 16M, Adobe RGB 색상 표준규격의 90% 이상 표현하는 색 재현력
· 명암비 : 100,000:1

 

화면도 아주 큼직큼직하고 시원하게 잘 빠진 녀석입니다.

 

 

 

 

신랑포함해서 주변 30대 남성들이 많이 하고 있길래,

오감세도 기기 테스트겸 제 계정으로 새로 만들어본 캐릭입니다.

원래는 예쁜 캐릭을 하려고 했는데 어쩌다가... 헐...

 

 

참고로,

히트 게임은 구글 플레이 모바일 게임부분에서 2016년 02월 02일자 기준,

· 인기게임 - 12위

· 최고매출게임 - 2위

게임순위로 잘 나가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매출에 오감세 신랑도 기여한듯.. 헐 ㅋㅋ

 

 

 

 

아직 어떻게 플레이를 하는지 몰라서 자동전투로 돌려봤습니다.

 

 

 

 

몹이 많은 곳에서도 끊김없이 잘 돌아갑니다.

참고로, 미세한 와이파이존에서는 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빵빵한 와이파이존에서는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초보 자동사냥 플레이 영상

 

 

위의 영상에서 보신것처럼,

일반적인 모험은 아주 잘 돌아가길래... 잘 되나보다 했는데,

신랑 왈,

 

"레이드 돌려봐야 알지!"

 

 

 

 

마침 레이드 플레이 가능시간이어서 47짜리 신랑 캐릭터(휴고)로 접속을 했습니다.

 

 

 

 

갤럭시탭S 설정은 위와 같이 해놨고요.

 

넥슨 히트의 스마트폰 최저사양을 검색하다가 알게된 사실은,

보유한 폰 기기에 따라 자동으로 최적화되어 설정된다고 합니다.

즉, 갤럭시탭S 10.5로 최고 사양으로 끌어올려봤더니,

설정칸에서 품질의 경우 끝까지 올라가지 않습니다.

 

더 검색해보니,

노트4 유저까지는 나름 큰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다는 댓글들을 많이 봤습니다.

그러나, 실제 사용해보니 베가시크릿노트와 갤럭시그랜드맥스로는 설정을 최저로 낮추고해도 렉이 심합니다.

 

 

 

레이드 플레이 영상

 

 

오감세가 히트 유저가 아니다보니 첫 레이드 체험(?) 이었습니다. ㅋㅋㅋ

스킬을 버벅대며 누르긴 하는데 한 손으로는 촬영까지하느라 고생 좀 했습니다.

 

 

외출했다 돌아온 신랑이 보더니,

갤럭시그랜드맥스, 베가시크릿노트와 비교했을때,

갤럭시탭S로 게임하기에 월등히 좋다고 합니다.

 

또 앞서 설명드렸듯이 자동으로 설정값이 오감세 기기에 맞게 최적화되기 때문에,

실제 플레이를 몇 번 더 해보면서 화려한 스킬을 쓸때도 크게 렉이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오감세가 갖고 있는 갤럭시탭S 10.5는 게임용으로 구매한 것은 아니고,

유아학습용과 오감세 개인적인 인터넷 활용용도로 구입한 것입니다.

덩달아 주말에는 신랑의 게임기로도 될 것 같군요. ㅎㅎ

 


 

게임정보와 해당 기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감동인 세상 오감세였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오감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요즘 HIT를 즐기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10인치대로 즐기니 더 실감나겠는데요

    2016.02.03 08: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게임이 재미있어 보이네요.^^
    갤럭시탭s 10.5는 화면이 크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6.02.03 10: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